선우정아 - 도망가자 MV

선우정아 - 도망가자 MV

 

앨범 및 곡정보

앨범명 : Serenade

발매일 : 2019.12.12

곡명 : 도망가자 (Run With Me)

보컬 : 선우정아

작사 : 선우정아, 곽은정

작곡 : 선우정아, 권영찬

 

 

추천 이유

이 노래는 제가 힘들 때나 지칠 때

위로를 받고 힘을 얻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가사 한 소절 한 소절이 공감이 가고

내가 힘든 것을 공감해주고 위로해주고

힘을 주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듣다 보면 항상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컥하는 감정이 생겨나는 곡이죠

 

가사에서 느껴지는 게 있는데

도망가자라는 노래를 듣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는 듯한 전화를 하는 듯한

그런 전달력이 느껴지는 가사예요

 

 

그래서 나도 위로를 받게 되는 노래지만

듣다 보면 나도 누군가에게 이런 말을 해주고

위로를 해주고 공감을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휴식이 되어주고 싶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정말 좋은 곡인 거 같아요

 

그래서 요즘 같이... 아니 항상 그랬죠

쉬운 인생이 아닌 힘든 인생과 공허함 속에서

우울함이 느껴지시고 지치실 때는 이 노래를 듣고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맘에 추천하는 곡이랍니다

 

 

정승환 - 도망가자 (비긴어게인 ver)

 

 

선우정아가 부른 도망가자도 정말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정승환이 비긴어게인에서 부른

도망가자도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관객분 중 아들과 오신 어머님이 계신데

노래를 듣다 울컥하셨는지 눈물을 흘리고 닦는데

아들이 옆에서 어머니에게 위로를 해주는 장면에서

보고 있던 저도 정말 울컥하더라고요

 

 

 

 

 

 

가사 및 가사해석

 

도망가자

어디든 가야 할 것만 같아

넌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

괜찮아

우리 가자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대신 가볍게 짐을 챙기자

실컷 웃고 다시 돌아오자

거기서는 우리 아무 생각말자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너라서 나는 충분해

나를 봐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멀리 안 가도 괜찮을 거야

너와 함께라면 난 다 좋아

너의 맘이 편할 수 있는 곳

그게 어디든지 얘기 해줘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가보는 거야 달려도 볼까

어디로든 어떻게든

내가 옆에 있을게 마음껏 울어도 돼

그 다음에

돌아오자 씩씩하게

지쳐도 돼 내가 안아줄게

괜찮아 좀 느려도 천천히 걸어도

나만은 너랑 갈 거야 어디든

당연해 가자 손잡고

사랑해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부산지역 미디,작곡,편곡,큐베이스,로직 개인레슨>

 

조경영 고수의 미디/컴퓨터작곡 레슨 서비스, 부산 중구

레슨 커리쿨럼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시고작곡,편곡,엠알제작,믹싱,마스터링 외주 작업문의는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 <미디 작편곡 커리큘럼>- 레슨의 목적과 목표 그리고 앞으로의 진행방향

soomg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